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나혼자산다 유아인 집 위치 어디? 감탄 나오는 심플모던 인테리어 다시보기

by #$!@))#( 2020. 7. 3.

 

나혼자산다에서 자기 집 공개한 유아인 

 

다들 같은 마음이겠지만 유아인하면 왠지

영화 '베테랑'의 캐릭터가 가장 먼저 떠오를거다.

 

왠지 도도해보이는 연예인 중 한 명인데, 

진짜 예능 안 나올 것 같은

유아인이 나혼자산다에 출연했다.

 

그것도 상당히 인간적인 모습으로

 

나혼자산다에 나온 모습을 보니 

되게 애기애기하고 소년같고 

보듬어주고 싶은 모성애(!)를

불러일으키는 사람이었다. ㅋㅋ

 

 

한 마디로 유아인도 사람이다!!

 

 

 

저 정도 규모 주택이면 서울 외곽일거야

ㄴㄴㄴ 서울한복판 클라쓰

 

라는 생각을 와장창 깨버린 이태원동 플렉스

 

 

역시 잘 나가는 연예인은 다르긴 다르다. 

본업에 충실하니 이렇게 큰 부를
이룰 수 있었던거겠지?
유난히 많이 벌 수 있는
본업이긴하지만... ㅋ

 

이태원에 3층 이상 단독주택에 

저리 예쁘게 해놓고 살다니... 

 

한 번 살다가는 인생, 서울 한복판에 

저리 멋진 집에 살다니 부럽고 또 부럽다. 

 

(질투는 아니다. 질투는 비슷한 조건에서

할 수 있는게 질투다..ㅋㅋ) 

 

 

유아인의 소년미 넘치는 얼굴을 보는
즐거움도 있었지만 

나는 집보는 재미에 시간 가는 줄 몰랐다. 

 

 

화장실이 남아돌아 

고양이 전용 화장실까지 있고... 

 

자동차도 테슬라X

 

출연진들이 놀라니 

"여기 플렉스하기 좋네~"라면 

너스레를 떠는 인간미 넘치는 유아인 

 

이렇게 잘난 사람이 너무 겸손하기만해도

재미없었을텐데 유머까지 갖췄다.

 

티비가 바보상자라고 하기도 하지만, 

가끔 이렇게 나와 다른 세계에 사는 사람의

모습을 보면서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점은 엄청난 장점이다. 

 

 

 

심플모던 화이트이지만 

단가 비싸보이는 마감들

 

아파트 평당 리모델링 단가가

100만원이 평균이라치면 

유아인 집은 대체 얼마가 나올까?

 

내가 이런 소재를 써서 리모델링 해본 적은 없지만 

평당 100이 아니라 평당 1천도 들 수도 있지 않을까? 

 

바닥도 벽도 모두 고급진 소재, 

햇살 드는 화장실에 수영장만한(!) 월풀 욕조, 

소재 이름은 모르겠지만 엄청 고급져보인다. ㅋㅋ 

 

좋은 집에 살아도 고민이 많다지만 

일단 아름다운 안락함 속에서 고민한다면

고민하기도 더 수월하지 않을까? 

 

 

 

루프탑과 주차장 

 

 

세상 쓸떼없는 연예인 걱정이지만 

'계단 많은건 힘들겠다...."

계단이 많은 만큼 단점도 있지만
사용 가능한 공간도 잘 분리가 되어있었다.

 

그 중에서도 루프탑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좋아보였다. 

 

 

 

주차장도 2~3대주차가 가능해보이던데 

소박(!)하게 테슬라 한 대만 잘 굴리는 그. ㅋㅋ

 

 

나만의 단독주택을 갖는다면 

층수는 2층으로 제한하고 싶다.

(응 일단 땅사고 고민해보자 ㅎㅎ) 

 

박나래의 농담에도 쿨하게 말하는 그.. ㅋ 겸손하기까지한 유아인

 

 

종로구 평창동 한복판 단독주택에 집 갖는게 꿈인데,

2층에 꽤나 널찍한 집에 살려면

넓은대지는 기본으로 가져야겠지? 

 

강원도 평창말고 종로구 평창...

사대문 안 평창동 ㅎㅎ

 

멋진 연예인 집 구경 잘 했으니 

오늘도 난 열심히 재테크 공부 ㄱㄱ 

 

댓글